KBS 1TV 일일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96회 줄거리, 재방송, 그리고 97회 예고편을 정리해드립니다. 즐겁게 시청해주세요.
KBS1 TV
매주 월 -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목차
◈ 수지맞은 우리 96회 줄거리 (8월 21일 방송)
◈ 수지맞은 우리 96회 재방송 일정
◈ 수지맞은 우리 97회 예고 (8월 22일 방송)
힐링과 치유의 가족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은 추락한 스타 의사와 초짜 의사가 서로를 치유하며 새로운 가족을 만들어가는 감동적인 이야기입니다. 인생의 밑바닥에서 다시 시작해 성장하고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 수지맞은 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전체 스토리
수지맞은 우리 96회 줄거리 (8월 21일 방송)
한현성(신정윤 분)은 진나영(강별 분)과의 결혼에 대해 깊은 고민에 빠졌어요. 한진태(선우재덕 분)와의 대화를 통해 그는 파혼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내비쳤죠. 결혼을 하지 않더라도 아버지 노릇은 할 수 있다고 말하는 그의 표정은 결단을 내린 사람처럼 단호했습니다. 한진태는 그런 아들의 말을 듣고도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했어요. 나영이 그 상황을 순순히 받아들일 리 없다는 것을 잘 알았기 때문입니다.
한편, 한현성의 어머니 김마리(김희정 분)는 오랜 시간 집착해왔던 채우리(백성현 분)에 대한 조사도 모두 중단했어요. 그녀는 이제서야 채우리가 자신의 아들이 아니라는 현실을 받아들이려 하고 있었죠. "그때는 내가 왜 그렇게까지 했을까,"라며 자신의 집착을 후회하는 마리의 모습이 더욱 안쓰럽게 다가왔습니다. 현성은 그런 어머니를 바라보며 더 이상 이 상황을 두고 볼 수 없다는 생각에 한진태를 찾아갔습니다.
"어머니가 이렇게 힘들어하시는 걸 보면서도 진실을 숨기실 겁니까?" 현성은 아버지에게 진실을 밝히자고 설득했어요. 하지만 한진태는 여전히 조심스러웠죠. 진실을 밝히는 것이 과연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현성은 단호했어요. "아버지가 못 하시면 제가 나서서 밝히겠습니다." 그 말에 한진태는 더 이상 시간을 끌 수 없음을 느꼈습니다.
한편, 진나영은 한진태를 찾아와 불안한 마음을 드러냈어요. "정말 진실을 밝히실 겁니까?" 그녀는 아버지의 결정에 따라 자신의 운명이 어떻게 바뀔지 두려워했죠. "제가 무너지는 순간 아버님도 무너진다는 거, 기억하세요." 나영의 협박 섞인 말에 한진태는 다시 한 번 혼란에 빠졌습니다.
이번 회에서는 각 인물들의 감정이 복잡하게 얽히며, 진실이 밝혀지는 순간이 점점 다가오는 긴장감을 느끼게 했습니다. 아버지와 아들의 대립, 그리고 그 사이에서 갈등하는 진나영의 모습이 더욱 드라마틱하게 그려졌습니다.
☞ 수지맞은 우리 96회 다시보기
수지맞은 우리 96회 재방송 일정
8월 21일 방영된 96회분 재방송은 8월 22일 10시 25분에 KBS Story TV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KBS Story TV
수지맞은 우리 97회 예고 (8월 22일 방송)
어린 시절의 심장 수술 기록을 우연히 발견한 우리(백성현 분)와 수지(함은정 분)는 충격에 말을 잃었습니다. 그동안 믿어왔던 모든 것이 뒤집히는 순간이었죠. 특히, 우리에게는 정순정(김희정 분)이 친모가 아니라는 사실이 큰 상처로 다가왔습니다. 마음의 혼란 속에서, 수지가 권유한 유전자 등록도 단호하게 거절했습니다. "지금은 그럴 수 없어,"라는 그의 말에는 깊은 상처와 혼란이 엿보였습니다.
하지만 진실은 숨길 수 없는 법. 윤자(조미령 분)의 귀에 우리가 바로 잃어버린 현우라는 사실이 흘러들어갔습니다. 이 소식이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긴장감이 감돌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가운데, 우리의 마음은 복잡해졌고, 그는 두리(송예빈 분)와의 비밀 연애를 조심스럽게 시작했습니다. 두 사람은 주변의 시선과 의심을 피해 몰래 만남을 이어갔습니다.
한편, 한진태(선우재덕 분)는 점점 더 깊은 수렁에 빠져들었습니다. 아들 한현성(신정윤 분)에 의해 막다른 길로 몰리게 되면서, 그는 벼랑 끝에 서 있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모든 것을 걸고 지켜온 진실이 무너질 위기에 처한 진태는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음을 느꼈습니다.
갈등과 비밀이 얽히고설킨 상황에서, 과연 우리와 수지, 그리고 두리의 운명이 어떻게 흘러갈지, 또 한진태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궁금증이 커졌습니다.
☞ 97회 예고편 바로가기
KBS 1TV 일일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상처받은 사람들이 서로를 치유하며 새로운 가족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립니다. 그들의 성장과 변화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따뜻한 위로를 선사합니다. 매주 평일 저녁 8시 30분, 이 감동적인 여정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수지맞은 우리를 통해 진정한 가족애와 인간애를 느껴보세요!